공압2017. 9. 28. 08:01
DX2-FG-D-2 ISO밸브 알아보기.

 

국내최초 보호구조 IP66대응 및 CE인증 제품(내진/ 방수 타입) 제품으로 간단한 코일커버 분리를 통해 SOL V/V 교환이 용이하고 밸브 바디에 이탈방지 볼트를 적용 사용자 편의성을 높임으로서 공금 포트에 메쉬망을 적용해 이물질로 부터 제품을 보호하고 밸브 바디 매입된 일체형 가스켓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 증대와 메니폴드 연결부에 일체형 가스켓을 적용으로 탈부탁이 용이한편이고 메니폴드 연조 증감이 편히한 일체형 탭구조로 되어 있어 소형 경량 콤팩트 구조로 되어 있으며 베이스 배관형 밸브를 사용한제품으로 국내에서 모두 생산 되는 제품입니다. 회로도도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사용 목적에 맞게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DX2-FG-D-2 밸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품 사양은 DX2-FG-D-2 이고 회로도는 복동타입에 전원은 220V타입 이면서 전원은 3종류로 나옵니다. DC24V, AC110V,AC220V 이렇게 나옵니다.

상부에서 본 제품 입니다. 전기 연결은 기본 콘넥타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선정하실때 보시면 됩니다. 정말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옆 모습입니다. 볼트가 이탈방지 볼트를 적용해서 볼트가 이탈이 안됩니다.

반대쪽도 같습니다.

 

 

아래 보시면 가스켓이 들어가는데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서 밸브 교체 할때 용이 합니다.

전체 제품 치수도입니다. 적용하실때 참고 하시어 보시면 됩니다.

밸브 옆부분입니다.

제품 관련 동영상입니다.

DX2밸브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경남 창원에 있는 창원유공압입니다. 전화 010-2525-1177 입니다.

DX2밸브 중요자료 백업.zip

Posted by 소통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