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압2017. 12. 29. 08:03
PV2R1-23-F-RAA 싱글베인펌프 알아보기.

 

 

저소음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고성능 펌프이며 고압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용량의 대비, 사출성형기를 비롯하여 아주 다양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사용 유량은 아주 다양하게 5.8CC부터~ 237CC 까지 아주 넓게 대응이 가능 합니다. 펌프 배장부에 카트리지타입이라서 보수도 아주 쉽게 됩니다. 그리고 카트리지도 재고가 많아서 대응이 아주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 합니다. 오늘은 싱글 베인 펌프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제품 사양이 PV2R1-23-F-RAA-43이며 제품 유량은 23CC입니다. 제조는 중국에서 제작된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제품 선정하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량도 아주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PV2R중요자료 백업 다운.zip

 

상부에서 보시면 왼쪽이 토출부분이고 오른쪽이 흡입쪽입니다.

제품 고정하실때 참고 하시어 보시면 됩니다.

왼쪽 부분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고정을 하실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볼트 2개로 고정을 하시면 됩니다.

PV2R중요자료 백업 다운.zip

 

펌프 관련 유량과 사용압력을 확인 하시어 펌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통 작동유는 내마모성 작동유가 들어 갑니다.

축부분입니다. 축 싸이지는 아래 보시면 디멘션이 나와 있습니다.

제품 고정하실때 참고 하시어 보시면 좋습니다.

PV2R1-23 펌프 관련 디멘션입니다. 모터 펌프 취부하실때 보시면 아주 편합니다.

싱글베인펌프 PV2R1-23-F-R-LL 타입 동영상 첨부해서 올려 봅니다. 베인 펌프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경남 창원에 있는 창원유공압입니다. 전화 010-2525-1177 입니다.

PV2R중요자료 백업 다운.zip

 

Posted by 소통맨